㈜디자인파크, ㈜소담이앤씨를 비롯한 김포지역 후원단체 관계자들이 김포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은빛마을)에 생활가구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디자인파크 제공


운동시설 및 물놀이시설 선도기업인 ㈜디자인파크(회장 김요섭)와 ㈜소담이앤씨(대표이사 양형용)가 김포경찰서 생활안전연합회(회장 김인호)와 손잡고 지난 9월 23일 아동청소년 그룹홈 '은빛마을'에 생활가구와 생필품을 기증했다.

KTEP총동문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D 남서라이온스 직전 회장인 김요섭 회장은 그동안 은빛마을과 인연을 맺어 꾸준히 후원해왔으며, 이번 기증은 김포시 최초 남녀 아동청소년 공동생활가정(남녀 그룹홈) 확장 준공을 기념해 지역사회 단체들이 뜻을 모아 추진한 것이다.

김요섭 회장은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해 사회로 진출하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필요하다면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약속했다.

㈜소담이앤씨 양형용 대표이사도 “우리의 작은 선행이 세상을 밝히고, 다음세대를 이끌어나갈 아이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담이앤씨 양형용 대표(오른쪽)가 조화자 은빛마을 원장에게 가구 및 생필품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디자인파크 제공


조화자 은빛마을 원장은 “새로운 건물에 새 가구가 들어와서 아이들이 복받은거고, 아이들을 더 잘키워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면서 "후원해주신 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게 아이들을 잘 보살피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디자인파크와 ㈜소담이앤씨는 야외운동기구와 야외 물놀이놀이시설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였고, 놀이시설 및 물놀이시설, 카라반 및 모던이글루 등 글램핑장 시설 등을 제조, 생산하는 조경시설물업체다.

현재 ▲야외운동기구 ‘웰핏’ ▲물놀이시설 ‘원더풀’ ▲어린이놀이시설 ‘유플레이’ ▲캠핑 관련 제품 ‘캠프4’ ▲휴게시설 ‘보므로’ 등 5개 브랜드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 설치하고 있다.